4월 21일 오릭스 : 세이부 [NPB분석,일야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야구 분석
야구 분석

4월 21일 오릭스 : 세이부 [NPB분석,일야분석]

매니저 0 1115
4월 21일  오릭스 : 세이부 [NPB분석,일야분석]

▣오릭스

직전 경기에서 11-3 승리를 거둔 오릭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야마모토는 지난 소프트뱅크 전에서 5.1이닝 8피안타 3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1.59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타케야스 타이치, 야마다 노부요시, 토미야마 료가, 우루시하라 타이세이, 노미 아츠시, 스즈키 코헤이가 모두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세이부

직전 경기에서 3-11 패배를 당한 세이부는 이마이 타츠야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마이는 지난 니혼햄 전에서 6이닝 3피안타 4사사구 7탈삼진 무자책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3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1.69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사노 야스오와 타무라 이치로가 3실점씩, 마츠모토 와타루와 미야가와 테츠가 1실점씩 내줬다는 점은 불안하다.

 

▣최종 의견

오릭스는 야마모토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야마다 하루카와 카네코 유지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세이부는 이마이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요시다 마사나오를 막지 못하며 오릭스가 승리할 전망이다.

 

홈경기에서는 혼자만으로 힘으로도 경기를 지배할수 있는 야마모토 요시노부 투수가 선발 싸움에서 우위에 있다. 반면, 이마이 타츠야 투수는 볼넷 허용이 많다는 불안요소가 걸림돌이 될것이며 오릭스 타선은 전일 경기에서 대폭발을 만들어 냈다. 오릭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PICK

[승패] // 오릭스 승  

[핸디] // 1.5 오릭스 승  

[언옵] // 7.5 언더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