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니혼햄 : 오릭스 [NPB분석,일야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야구 분석
야구 분석

4월 23일 니혼햄 : 오릭스 [NPB분석,일야분석]

매니저 0 945
4월 23일  니혼햄 : 오릭스 [NPB분석,일야분석]

▣니혼햄

지바 롯데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니혼햄은 드류 베르하겐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베르하겐은 지난 라쿠텐 전에서 3이닝 4피안타 무사사구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브리안 로드리게스와 스기우라 토시히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올시즌 첫 등판에서는 투구수 48개를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왔지만 지난시즌 후반기에 일본 무대 스트라이크존에 적응하기 시작하면서 기복이 사라진 모습을 보여준 기억이 있으며 150km대 투심과 낙차 큰 커브를 주무기로 자신의 몫을 해냈던 만큼 시즌 첫 등판 보다는 발전 된 모습이 기대 된다.

 

▣오릭스 

세이부와 3연전에서 스윕을 거둔 오릭스는 야마오카 타이스케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야마오카는 지난 지바 롯데 전에서 7이닝 5피안타 1사사구 9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패 ERA 2.74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토미야마 료가, 히가 모토키, 우루시하라 타이세이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올시즌 첫 등판에서 피홈런 허용으로 무너지면서 패전을 기록했고 2번째 등판에서도 카운트를 잡기 위한 직구의 제구가 되지 않았지만 이후 2경기에서는 슬라이더의 예리함이 살아나며 13이닝 무실점 투구를 해냈다. 올시즌 상대전 1경기 승패없이 0.00 기록이 있다.

 

▣최종 의견

베르하겐의 첫 등판 결과는 나쁘지 않았지만 아직 긴 이닝을 소화하지 않았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오카다 타카히로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올 시즌 야마오카의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타 다이시를 막아내며 오릭스가 승리할 전망이다.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지만 최근 2경기 13이닝 무실점을 기록중인 야마오카 타이스케 투수가 정상궤도에 들어섰다고 생각 된다. 야마오카 타이스케 투수의 무실점 투구를 기대해 보자. 오릭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PICK

[승패] // 오릭스 승  

[핸디] // 1.5 오릭스 승  

[언옵] // 6.5 언더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