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삼성 : NC [KBO분석,야구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야구 분석
야구 분석

4월 28일 삼성 : NC [KBO분석,야구분석]

매니저 0 866
4월 28일  삼성 : NC [KBO분석,야구분석]

▣삼성

직전 경기에서 9-0 승리를 거둔 삼성은 벤 라이블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라이블리는 지난 SSG 전에서 6.2이닝 2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10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1패 ERA 5.91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 NC를 상대로 2경기에 나와 1승 1패 ERA 2.77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장필준, 임현준, 심창민, 김윤수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NC

직전 경기에서 0-9 패배를 당한 NC는 드류 루친스키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루친스키는 올 시즌 4경기에서 2승 1패 ERA 2.86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 삼성을 상대로 4경기에 나와 3승 ERA 2.19를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지난 KT 전에서 5이닝 8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4자책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진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배민서와 류진욱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최종 의견

라이블리는 지난 시즌 NC에게 매우 강했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이명기와 애런 알테어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루친스키는 직전 등판에서 매우 불안했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구자욱, 호세 피렐라, 이원석을 막지 못하며 삼성이 승리할 전망이다.

 

승리는 엔시를 가져간다. 라이블리는 루친스키보다 장타 허용이 많은 투수다. 특히, 포심이 장타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은데 엔시의 중심타선 상대로 고전의 가능성이 있다. 삼성은 피렐라가 성공적인 용병으로 자리잡고 있지만 구자욱과 피렐라. 강민호의 타순이 끝나면 하위 타선에서 생산력이 떨어진다.

 

▣추천PICK

[승패] // 삼성 승 또는 패

[핸디] // 1.5 삼성 승 또는 패

[언옵] // 9.5 언더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