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디트로이트 : LA레이커스 [NBA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농구/배구 분석
농구/배구 분석

1월 29일 디트로이트 : LA레이커스 [NBA분석]

매니저 0 897
1월 29일  디트로이트 : LA레이커스 [NBA분석]

▣디트로이트

백투백 1경기 클리브랜드 원정에서 15점차 대패를 당했다. 블레이크 그리핀이 휴식차원에서 빠졌지만 공수에서 어느것 하나 클블을 앞서지 못했다. 3점 11개 성공률 40.7%를 기록했지만 클블에게 122점을 헌납할만큼 수비력이 좋지 못했다.

 

디트로이트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치른 목요일 맞대결에서 15점 차로 완패했다. 메이슨 플럼리가 더블-더블을 달성했고 데릭 로즈가 부상을 딛고 돌아왔지만 패배를 피할 순 없었다. 여전히 동부 지구 하위권을 전전하고 있는 상황. 몸 관리가 필요한 로즈의 경우, 이 경기에 나서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샤딕 베이, 세쿠 둠부야, 스비 미하일룩 등 영건들의 경기력도 썩 좋지 않다. 휴식을 취한 블레이크 그리핀이 돌아오겠지만 사실상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LA레이커스

동부 원정 4연패에 실패했다. 이전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조엘 엠비드를 마크 가솔이 전혀 제어하지 못했으며 설상가상 갈매기, 앤서니 데이비스의 슛감치 평균 이하, 여기에 KCP 포함 슈터들의 3점도 침묵하면서 1점차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무엇 보다 문제는 데이비스의 무릎 상태, 오늘 경기 데이비스와 르브론 제임스 모두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원정 연전이 이어지고 있는 데다 힘을 많이 뺀 만큼 쉽지 않은 일정이 예상되는 상황. 끝까지 뛰긴 했지만 앤써니 데이비스는 무릎에 통증을 느끼고 있다. 물론, 결장없이 나서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가 건재하긴 하지만 최근 들어 공격 전술을 바꾼 만큼 100% 적응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다행히 추가 전력 누수는 없는 데다 알렉스 카루소, 카일 쿠즈마, 몬트래즐 해럴 등 벤치 자원들은 건재하다.

 

▣최종 의견

이 경기 결론은 간단한다. 앤서니 데이비스와 르브론이 출전한다. 레이커스 승, 마핸승. 르브론만 출전한다. 레이커스 승, 마핸승(이 경기 핸디캡 값이 작아진다). 둘다 결장하며 이 경우 디트로이트 승이다. 언오바는 언더경기가 유력하다. 레이커스가 지쳐있다. 디트로이트 역시 백투백에 공격이 빡빡한 편이다. 디트로이트는 블레이크 그리핀이 복귀하지만 레이커스 갈매기가 코트에 있다면 크게 할게 없다. 그렇기에 디트로이트의 전력에 관해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일단 르브론 제임스의 최근 컨디션이 좋고 릅은 어지간하면 결장하지 않기에 릅은 출전한다 보고 레이커스 승, 마핸승, 언오바는 언더다.

 

생각보다 가비지 게임이 나오진 않겠지만 디트로이트가 레이커스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죽었다 깨어나도 없다. 디트로이트의 10점 차 이내 패배를 예상한다.

 

▣추천PICK

[승패] // LA레이커스 승

[핸디] // -10.5 LA레이커스 승 또는 패

[언옵] // 220.5 언더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