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새크라멘토 : 밀워키 [NBA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농구/배구 분석
농구/배구 분석

4월 4일 새크라멘토 : 밀워키 [NBA분석]

매니저 0 827
4월 4일  새크라멘토 : 밀워키 [NBA분석]

▣새크라멘토

새크라멘토는 연속경기 일정이다. 새크라멘토는 직전경기(4/3) 홈에서 LA레이커스 상대로 94-11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1) 원정에서 샌안토니오 상대로 106-120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22승27패 성적. LA레이커스 상대로는 디애런 팍스(12득점)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고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였던 허술한 수비가 문제가 되었으며 리바운드 싸움에서 -16개 마진을 기록한 경기.버디 힐드의 야투 효율성도 떨어졌으며 연속 되는 원정경기 일정에 있었던 탓에 선수들의 몸이 전체적으로 무거웠던 상황. 또한, 무리한 턴오버성 플레이가 연속 되면서 추격의 분위기를 만들수 없었고 4쿼터는 마지막은 가비지 타임으로 마무리 되었던 패배의 내용.

 

서부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달리고 있다. 3월달 동부의 왕이 하든이었다면 서부의 왕이라 부를 수 있는 팍스가 리딩의 부담을 덜어내고 공격 코트에서 압도적인 공격력을 보이고 있고 반즈도 공수 밸런스를 잘 잡고 있다. 단, 주전 3번으로 나서는 힐드는 베테랑답지 않게 시즌 내내 기복있는 모습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다.

 

▣밀워키

밀워키는 백투백 원정이다. 밀워키는 직전경기(4/3) 원정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127-10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1) 원정에서 LA레이커스 상대로 112-97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시즌 31승17패 성적. 포틀랜드 상대로는 야니스 아데토쿤보(47득점, 12리바운드)가 상대팀 골밑을 폭격했고 크리스 미들턴(20득점)이 해결사가 되어준 경기. 고효율 야투(9/14) 성공률을 보여준 즈루 할러데이(22득점)를 비롯해서 단테 디빈첸조가 수비에 제몫을 해냈으며 식스맨 싸움에서도 판정승을 기록한 상황. 또한, 가바지 타임을 만들어 내면서 주축 선수들의 피로누적을 최소화 했던 승리의 내용.

 

서부 원정을 통해 반등을 노리고 있다. 미니 슬럼프에 빠졌던 쿤보가 다시 위력적인 돌파를 앞세워 공격 코트를 리드하고 있고 할러데이는 장점인 수비력이 더 빛나고 있다. 코너튼과 포브스의 분전으로 인해 벤치는 포르티스의 공백을 지워가는 중이다.

 

▣최종 의견

밀워키 승리를 본다. 팍스가 30득점을 할 수도 있지만 가드 수비의 1인자인 할러데이가 경기 내내 팍스의 매치업으로 나서 수비로 압박할 것이고 디빈센조도 그리 떨어지는 수비수가 아니다. 또, 새크는 베글리의 부상 결장으로 인해 4번 포지션에 반즈가 나오는데 쿤보의 사이즈를 감당하기가 쉽지 않다.

 

상대 실책 유발에 이은 역습 득점, 강력한 림 직접 공략, 킥아웃 패스에 이은 3점 라인 공세의 위력이 부활한 밀워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1차전에서는 밀워키가 홈에서 128-115 승리를 기록했다. 1차전때 결장했던 즈루 할러데이가 합류한 밀워키 주전 라인업이 승부처에 상대 패스 길목을 차단하는 강력한 수비력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리션 홈즈가 야니스 아데토쿤보의 적수가 되지 못했던 1차전 흐름이 재현 될 가능성이 높다.

 

▣추천PICK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6.5 밀워키 승

[언옵] // 238.5 오버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