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분석] 6월 12일 라쿠텐 : 요미우리 분석&무료중계

제로투(BJ화정,고삐리).gif
요가강사 미스맥심 김서아.gif
M자 하는 여캠.gif
에디린 원피스 댄스.gif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NPB 분석] 6월 12일 라쿠텐 : 요미우리 분석&무료중계

매니저 0 544

[NPB 분석] 6월 12일 라쿠텐 : 요미우리 분석&무료중계

 

라쿠텐 

노리모토가 홈에서 선발로 나왔고, 요미우리는 최근 두 경기 실적이 별로 좋지 않은 야마사키 이오리를 선발로 내세웠다. 노리모토는 계속 일요일 선발로만 나오고 있는데, 5월 말 홈에서 야쿠르트 상대로 8이닝 무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된 후에 6월5일 요코하마 상대로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승패없이 내려왔다. 그리고, 오늘은 다시 홈에서 선발인데, 홈에서 두 번 많은 실점을 하면서 스탯을 갉아 먹었는데, 다행히 지난 홈 경기에서 대단한 호투로 아쉬움을 날려버렸다.

 

요미우리

요미우리의 야마사키 이오리는 최근 두 경기 홈에서 5이닝 3실점(2자책)으로 nd, 그리고 지바롯데 상대로 6월5일 역시 홈에서 2.1이닝 만에 3안타 1홈런 3볼넷을 묶어서 3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되었다. 그래서 홈에서는 매우 약했고, 지난 경기도 부진했는데, 원정 경기에서는 14이닝 3자책으로 ERA 1.93, WHIP 1.23으로 오히려 더 낫다는 점에서 스가노와 맷 슈메이커가 말소된 현재 선발감이 부족한 상태라서 내보냈다. 지난 경기 도고의 활약으로 먼저 1승을 챙긴 요미우리지만, 어제 하야카와에게 눌리면서 완벽하게 패했 오늘 대체 선발을 콜업해서 내보낼 줄 알았는데, 이오리를 그냥 내보냈다는 게 약간 불안감은 있다.

 

 

예상

 

게다가 최근 다섯 경기 연속 출전 중인 아카미나이 긴지(銀次)가 7안타를 때려내고 있는 호조에, 노리모토의 컨디션이 지난 홈경기 호투로 어느정도 회복한 느낌이라서 상대 이오리가 부진하고 좌타 상대로도 약점이 있는 요미우리보다 우세하다고 예상한다. 어제 승리 기운도 이어지고. 아사무라 히데토와 긴지의 최근 활약상도 무시할 수 없으니까 홈에서 라쿠텐의 우세가 예상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