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분석] 6월 12일 치바롯데 : 요코하마 분석&무료중계

제로투(BJ화정,고삐리).gif
요가강사 미스맥심 김서아.gif
M자 하는 여캠.gif
에디린 원피스 댄스.gif
홈 > 스포츠분석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NPB 분석] 6월 12일 치바롯데 : 요코하마 분석&무료중계

매니저 0 513

[NPB 분석] 6월 12일 치바롯데 : 요코하마 분석&무료중계

 

치바롯데 

지바롯데는 홈에서 사토 쇼마를, 요코하마는 이시다 켄타를 선발로 내보냈다. 좌완 사토는 교류전 두 경기 포함 현재 3연패 중이다. 5월 14일부터 선발로 나오면서 세 경기 연속 패전인데, 한신과의 교류전을 제외하면 두 경기 모두 꽤 호투하면서 선발 역할을 충분히 다했다. 최고 140정도의 구속에 느린 공은 93정도밖에 안 되는 완급 조절로 운영하고 있는 사토인데, 어제 우완 사사키의 160이 넘는 공을 친 요코하마의 타자들이 사토의 공에 말려들 수도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3일 사사키가 던진 이후에 다음날 등판한 사토는 7이닝을 4피안타만 허용하고 2볼넷으로 2실점만 하는 호투를 보여줬다.

 

요코하마

요코하마의 좌완 이시다 켄타는 3월 30일 대체 선발로 나와 7이닝 2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된 후에 4월 6일 연속 두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후에 2군에 내려가서 세 경기에서 1패, 13.2이닝 14안타 1홈런 5볼넷 13삼진으로 6실점(4자책)하며 ERA 2.63, WHIP 1.39로 컨디션을 가다듬고 있었다. 그리고 다시 1군 콜업 후 6월5일 홈에서 라쿠텐 노리모토 상대로 선발로 등판하면서 5이닝 6안타 1홈런 4볼넷으로 2자책하며 승패없이 내려갔고, 경기는 아쉽게 5:6으로 한점차로 졌다. 그리고 오늘 원정 경기에 나서 또 한 번의 기회를 부여받았다.

 

 

예상

 

어제 경기에서 지바롯데는 사사키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점수를 내지 못하면서 결국 연장까지 갔고, 연장전도 만루의 찬스를 잡았지만 역시 끝내지 못하면서 역전패를 했다. 그런 침체된 기세가 오늘까지고 이어질 수 있는데, 사토 쇼마가 요코하마 타선을 막아내지 못하고 선취점을 내준다면 또 흔들리며 위기에 처할 수 있다. 게다가 어제 사사키에게 홈런(16호)을 친 마키 슈고는 일요일 경기에서는 26타수 13안타로 대단히 강한 모습이라서 타선이 좋은 요코하마의 우세가 예상된다.지바롯데는 역시나 타선의 부진과 찬스에서의 답답함이 문제였다는 걸 어제도 느꼈기에 늘 어려운 경기를 하고 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