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J리그 오이타 : 가시와 [축구분석]

제로투(BJ화정,고삐리).gif
요가강사 미스맥심 김서아.gif
M자 하는 여캠.gif
에디린 원피스 댄스.gif
홈 > 스포츠분석 > 축구 분석
축구 분석

4월 17일 J리그 오이타 : 가시와 [축구분석]

매니저 0 946
4월 17일 J리그  오이타 : 가시와 [축구분석]

▣오이타 (리그 17위 / 패승패패패)

가와사키(20, 패), 고베(10, 패), 나고야(03, 패) 상대로 3연패를 허용했다. 이 기간에 무득점 경기를 반복한 공격진 부진이 거슬린다. 홈 이점을 안고 반등을 시도하지만, 경쟁력을 상실한 수비진 불안 또한 쉽게 잡히지 않는다. 리그 홈 4경기에서 2무 2패로 부진하다.핵심 중원 자원 노무라(AMF) 부상으로 인한 여파가 쉽게 잡히지 않는다. 최근 일정에서 마치다(AMF)가 공격 전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지만, 전개 완성도가 떨어진다. 역습을 통한 기회 창출 어려움이 무득점 반복으로 이어진다. 홈 이점을 안고 있는 이번 라운드에서 전력 열세를 딛고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상대적으로 신중한 운영을 취하지만, 측면 조합의 수비 기여 저하와 미사오(DF)를 중심으로 한 3백의 집중력 반감으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한다. 상대 공세에 효과적 대응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가시와 (리그 16위 / 패승무패승)

요코하마(11, 무), 가시마(21, 패) 상대로 부진한 성과를 반복했다. 감바를 상대한 이전 경기 10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전력 우위를 안고 연승에 도전한다. 이번 시즌 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무 4패로 부진하다. 대체 가능한 자원들이 부상으로 결장한다. 이번 시즌 불안으로 꼽혔던 득점력 저하 문제를 차츰 잡아가고 있다. 최근 5경기 연속 득점이며, ‘사비오에사카’ 측면 조합을 활용한 전개가 강점을 회복하고 있다. 측면에서 시도하는 부분 전술 완성도 개선을 통해 꾸준히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상대 불안 공략이 가능하기에 득점 생산을 기대한다. 이제 실점을 줄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마츠마루기타즈메’ 측면 조합의 배후 공간 노출이 쉽다. 이로 인해 위기를 반복하지만, 오이타 역습이 완성도를 잃었기에 불안이 두드러지지 않는다. 실점 가능성이 낮은 일정이다.

 

▣최종 의견

패 or 핸디캡 승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패 / 언더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오이타가 홈 이점을 안고 의욕적으로 승점을 노리지만, 공수 양면에서 발생하는 불안이 거슬린다. 가시와가 공격 전개 완성도, 결정력 회복을 통해 쉽게 승기를 잡는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패(가시와) 배팅이다.

 

▣추천PICK

[승패] // 가시와 승

[핸디] // +1.0 가시와 승

[언옵]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