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리그앙 니스 : 브레스트 [축구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축구 분석
축구 분석

5월 9일 리그앙 니스 : 브레스트 [축구분석]

매니저 0 677
5월 9일 리그앙  니스 : 브레스트 [축구분석]

▣니스 (리그 10위 / 승무패승패)

몽펠리에(31, 승) 상대로 반등에 성공했으나, 릴을 상대한 이전 경기 20 패배로 상승세 유지에 실패했다. 최근 5경기 중 3경기가 무득점이다. 홈 이점을 안고 반등을 시도하지만, 다양한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 주전급 자원들이 결장한다. 수비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아쉽다. 중앙, 측면에 모두 결장 자원이 발생했다. 대체 자원을 활용하여 진영을 구축하겠지만, 대체 자원들의 경쟁력 저하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할 것이 유력하다. 홈 이점을 앞세워 공세를 취한다. 하지만 공격 전개 구심점인 애들레이드(AMF) 부상 이후 기회 창출 빈도가 증가했다. 최전방에 위치하는 돌베리(FW)의 결정력 기복과 맞물려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는다. 유사한 문제 반복을 예상한다.

 

▣브레스트 (리그 14위 / 패무무승패)

생테테엔(12, 승) 상대로 승리를 따냈지만, 낭트를 상대한 이전 경기 14 패배로 상승세 유지에 실패했다. 이번 시즌 17번의 리그 원정에서 단 16득점에 그쳤다. 공격진 경기력, 강점 유지가 원활하지 않다. 주전급 자원들이 결장한다. 최근 일정의 유망 자원 활용 빈도 증가와 맞물려 경기력 저하로 직결된다. 상대적으로 신중한 운영을 시도하며, 이를 통해 원정 부담 극복을 시도한다. 하지만 ‘벨케블라마그네티’ 중원 조합의 압박 효율 저하와 수비진 전반의 집중력 저하로 위기를 자초한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는 역습 활용 빈도가 증가가 유력하다. ‘샤르보니에카르도나’ 1선 조합을 앞세워 기회를 노린다. 하지만 전개 완성도 반감과 결정력 기복으로 득점 생산에 실패한다. 대체 자원들 역시 득점력은 떨어진다.

 

▣최종 의견

무 or 핸디캡 패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 패 / 언더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니스가 홈 이점을 안고 공세를 시도하지만, 기회 창출 어려움과 결정력 저하로 득점 생산에 실패한다. 브레스트 역시 역습 완성도 저하로 어렵게 경기를 풀어간다. 두 팀 모두 득점 생산에 실패할 일정이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핸디캡 패(1) 배팅이다.

 

OGC니스로써도 최근 경기력자체가 불안하다는 점부터 다시한번 카스퍼 돌베르를 중심으로써 공격전술 자체가 전혀 경쟁력을 보여주지못하면서 수비진들의 부담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브레스트로써도 경기운영자체는 뛰어나지만 워낙 어빈 카르도나가에탕 샤르보니에의 투톱을 통해서 공격을 전개해나가주는 과정자체에서는 활약을 보여주지못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면서 이번 라운드 브레스트가 원정경기이지만 더 많은 찬스를 가져가는 위협적인 플레이를 기대하지만 두 팀모두 각자의 수비를 흔들어나가줄 만한 위협적인 공격에서 플레이를 기대해보기에는 쉽지않을 것이라는 점에서는 이번 경기 무승부에 대한 가능성이 높지않을까라고 본다.

 

 

 

▣추천PICK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브레스트 승

[언옵] // 2.5 언더 또는 오버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