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일본 리그컵 비셀고베 : 오이타 [축구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축구 분석
축구 분석

4월 28일 일본 리그컵 비셀고베 : 오이타 [축구분석]

매니저 0 857
4월 28일 일본 리그컵  비셀고베 : 오이타 [축구분석]

▣고베 (리그 5위 / 승무무패무)

최근 일정에서 오이타(10, 승) 상대로 챙긴 승리가 5경기에서 유일한 승리다. 좋은 기억을 안고 컵 대회 일정을 치른다. 다만 가시마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이 기간에 단 2득점으로 부진한 공격진 경기력이 거슬린다. 중원 자원 이니에스타(MF)는 여전히 결장한다. 컵 대회 일정에서 핵심 자원 활용 빈도가 낮다. 이번 일정 또한 다르지 않다. 다만 대체 자원들 경쟁력은 기대 이하. 공수 양면에서 다양한 불안을 노출할 것이기에 이들 반등은 어렵다. 전력 우위를 안고 공세를 취할 것이 유력하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측면 활용 빈도가 높다. 다만 핵심 공격 자원 후루하시(FW, 리그 7득점 1도움)가 결장한 일정에서 기회 창출,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겪는다. 좁은 지역에 밀집한 상대 공략이 어렵다.

 

▣오이타 (리그 18위 / 패패패패패)

부진한 흐름이 쉽게 끊기지 않는다. 우라와 레드를 상대한 직전 경기 32 패배로 6연패를 기록했다. 공수 양면에서 발생하는 불안을 지우지 못한다. 이들 역시 컵 대회 일정의 우선순위가 낮다. 현재 B조 4위로 고전하고 있다. 대체 가능한 자원이 부상으로 결장한다. 마찬가지로 대체 자원 활용 빈도 증가가 유력하다. 대체 자원들의 경기력은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다양한 불안 노출이 유력하지만, 상대 공격 전개 완성도 반감으로 불안이 크게 두드러지지 않는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역습 활용 빈도가 높다. 수비 전환에 불안을 드러낼 고베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 최전방 자원 이사(FW)를 활용해 전개를 시도하지만, 속도와 완성도, 결정력은 떨어진다. 이번 라운드 역시 득점 기대치가 낮다.

 

▣최종 의견

무 or 핸디캡 패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 패 / 언더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고베가 전력 우위를 안고 공세를 취한다. 다만 최근 일정에서 강점을 상실한 공격진은 득점 생산에 실패한다. 오이타 역시 역습 완성도 조하 문제에 발목 잡힌다. 기회 창출에 어려움을 겪을 두 팀이 공방 끝에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한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핸디캡 패(1) 배팅이다.

 

홈팀 비셀 고베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에 나란히 1.5군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은 두 팀이지만, 고베의 경우 두 신입용병 링콘아유브의 출전이 유력시되고 있다. 오이타의 올 시즌 원정 약세, 리그 7연패에 따른 주말 시미즈전 부담 등을 종합하면 홈 승을 예상하는 편이 합리적이다.

 

▣추천PICK

[승패] // 비셀고베 승 또는 무승부  

[핸디] // 1.0 오이타 승 또는 무승부

[언옵]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