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에레디비시 에먼 : 흐로닝언 [축구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축구 분석
축구 분석

5월 9일 에레디비시 에먼 : 흐로닝언 [축구분석]

매니저 0 617
5월 9일 에레디비시  에먼 : 흐로닝언 [축구분석]

▣엠멘 (리그 16위 / 무승승승패)

발바이크(31, 승), 시타르트(13, 승), 헤라클레스(31, 승) 상대로 3연승을 기록했다. 아약스를 상대한 이전 라운드 40 패배로 상승세에 제동이 걸렸다. 홈 이점을 안고 반등을 시도한다. 최근 4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3승 1무로 강세다. 핵심 공격 자원 드 리우(FW)가 부상에서 복귀했다. 이번 시즌 리그 26경기에서 12득점 1도움으로 팀 득점을 주도한다. 공격 전개 구심점 페냐(AMF)의 경기력 유지, 측면 조합의 안정적 기회 창출이 맞물려 멀티 득점으로 이어진다. 이전 경기 대량 실점 충격을 지울 수 있을지가 관건. ‘베르나도우블락’ 중원 조합의 수비 전환 안정감 저하로 위기를 반복하고 있다. 하지만 공격 전개가 완성도를 회복하고 있기에 실점 가능성은 열려있다.

 

▣흐로닝언 (리그 7위 / 패승패패패)

펜로(01, 승) 상대로 따낸 승리가 최근 5경기의 유일한 승리다. 스파르타를 상대한 이전 경기 12 패배로 3연패를 기록했다. 최근 일정에서 극도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8위와 승점 차이는 4점으로 좁혀졌으며, 추락 시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출전이 불가능하다. 공격진에 발생한 전력 누수가 해결됐다. 룬드크비스트(AMF), 라르센(FW) 부상 복귀로 공격 전개 완성도 개선을 기대한다. 하지만 ‘주스텐엘 한쿠리’ 측면 조합의 경기력은 여전히 기대 이하다. 상대 수비진에 균열을 일으키는 작업이 순탄하지 않다. 강점인 수비진 안정감이 흔들리고 있다. 최근 일정에서 실점 빈도가 급증했다. 꾸준히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엘 메사우디반 캄’ 중원의 기동력 저하, 측면 수비진의 배후 공간 노출로 상대 역습 대응이 어렵다. 이번 일정 역시 멀티 실점 가능성이 높다.

 

▣최종 의견

승 or 무 사이드 접근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승 / 오버 ▲(2.5 기준) 배팅을 추천한다. 흐로닝언이 전력 우위를 안고 있음에 이견은 없다.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취하지만, 공수 양면에서 감지되는 불안으로 선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엠멘이 홈 이점, 득점력 개선을 통해 승기를 잡을 일정이다. 가장 합리적인 베팅 플랜은 승(엠멘) 배팅이다.

 

FC에먼도 공격적으로만 더욱더 좋은 프레이를 보여준다면 흐로닝언의 공격을 상대로 크게는 부담스럽지않은 좋은 플레이를 기대해보게 된다는 사실을, 흐로닝언이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예르겐 라르센을 중심으로써 워낙 아메드 엘메사우디아조르 마투시와 토마스 수슬로프의 미드필더진들의 경기운영도 너무나도 실망스럽다는 점만을 고려해보아도 이번 라운드 개인적으로 흐로닝언의 풀리지않는 공격보다는 FC에먼이 개인적으로 마이클 드리우를 통해서 뒷공간을 노리는 모습을 통해서 이번 라운드 FC에먼이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지않을까라고 기대해보게 되는 라운드이다. 한번 잔류에 대한 FC에먼에 기세를 기대해본다.

 

▣추천PICK

[승패] // 엠멘 승

[핸디] // –1.0 무승부

[언옵] // 2.5 언더 또는 오버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