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 리그앙 앙제 : 파리 생제르망 [축구분석]

 
 
 
글이 없습니다.
홈 > 스포츠분석 > 축구 분석
축구 분석

1월 17일 리그앙 앙제 : 파리 생제르망 [축구분석]

매니저 0 1087
1월 17일 리그앙  앙제 : 파리 생제르망 [축구분석]

▣앙제 (7위, 패무승승패)

이전 모나코 원정에서 03 패배를 당했다. 올 시즌 기복이 심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평균 실점이 1.58골이나 되고, 최근 5경기에서 8실점을 내주며 수비 불안이 이어지고 있다. 토마스(CB)와 트라오레(CB)가 경기 후반 급격하게 체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며 뒷공간에 대한 대비책이 세워지지 않고 있고, 누리(LB)가 울버햄튼으로 떠난 이후 레프트백 자리에 생긴 공백도 메우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게다가 확실한 해결사가 없는 점도 치명적인 약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바호켄(ST)은 시즌 초반의 득점 페이스를 전혀 이어가지 못하고 있고, 풀지니(CAM), 라제(CAM) 같은 2선 자원들도 득점에 능한 선수가 아니다. 파리 생제르망의 단단한 수비력을 고려한다면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높다.

 

▣파리 생제르망 (2위, 승무승무승)

이전 리그 브레스트 전에서 30 승리를 거뒀고, 주중 트로페 데 샹피옹 마르세유 전에서도 21 승리를 거뒀다. 주중 경기에서 베스트 11을 가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체력 문제가 심각하지 않은 상황이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던 네이마르(LWF)까지 복귀했다. 킨(ST)과 음바페(RWF)의 득점 페이스가 엄청난 가운데 네이마르까지 돌아온다면 파리 생제르망는 매 경기 3골 이상을 뽑아낼 수 있는 완벽한 공격진을 갖추는 것이다. 게다가 파리 생제르망는 수비력도 막강하다. 평균 실점이 0.58골밖에 되지 않는다. 최소 실점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최근 리그 5경기 중 4경기에서 클린 시트를 만들었으며 실점은 단 1골에 불과하다. 앙제의 득점력 기복이 매우 심각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클린 시트 달성 가능성이 충분하다.

 

▣최종 의견

주중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돌린 파리 생제르망는 베스트 11 가동에 전혀 제약이 없는 상태다. 최근 앙제의 경기력 기복이 심한 가운데 파리 생제르망는 네이마르까지 부상에서 돌아오는 엄청난 호재를 맞았다. 이전 맞대결에서 6골을 뽑아냈던 기세를 그대로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일단 오버 ▲(2.5점 기준)는 확정됐다고 봐도 무방하다. 파리 생제르망가 무난하게 승리를 따낼 전망이다.

 

▣추천PICK

[승패] // 파리 생제르망 승

[핸디] // 1.0 파리 생제르망 승

[핸디] // 2.5 앙제 승

[언옵] // 2.5 오버 ▲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